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

A/S제품을 구입하신 시기 및 제품의 상태에 따라서

고객님의 실비로 A/S가 진행될수 있습니다.

이런경우 사전에 고객님께 통보하여

고객님의 동의 하에 따라서 A/S가 진행됩니다.

01.

소비자

A/S 요청서를 다운받습니다.

02.

판매자 및 본사 A/S센터

소비자의 A/S사항을 접수받아 전산에 등록하며 소비자는 제품을 A/S센터로 발송합니다.

03.

 A/S센터

접수받은 제품을 A/S처리 후 소비자에게 직접 발송합니다.

04.

판매자

소비자의 A/S된 제품을 면밀히 확인하고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합니다.

05.

소비자

A/S를 요청한 제품을 판매자에게 전달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• A/S 처리시 발생되는 물류비는 소비자께서 지불함을 원칙으로함
  • A/S 처리기간 : 광주공장에 접수 후 10일정도 소요
A/S접수에 관해 궁금하신 사항은 A/S센터로 문의하세요.

:: 제품문의 및 상담 ::

02-526-1000

:: A/S 문의 ::

02-526-1004